3시간 안에 사건을 재구성하라…‘인비저블 게스트’ 예고편

문성호 기자
업데이트 2017-08-15 18:00
입력 2017-08-15 17:54
이미지 확대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메인 예고편의 한 장면.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메인 예고편의 한 장면. 더블앤조이픽쳐스 제공.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주인공 ‘아드리안’은 연인 ‘로라’를 죽인 용의자로 지목된다. 의문의 습격으로 살해당한 로라의 범인은 현장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누명을 쓴 아드리안은 승률 100%의 변호사 ‘버지니아’를 선임한다. 그리고 자신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중 과거 그와 로라가 은폐했던 교통사고와 이 사건의 숨겨진 연관성을 찾게 된다.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는 연인 살해 누명을 쓴 아드리안이 단 3시간 안에 자신의 무죄를 밝히는 과정을 그렸다. 1200만 관객을 동원한 흥행작 ‘광해, 왕이 된 남자’와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출연작 ‘신과 함께’ 제작을 맡은 리얼라이즈픽쳐스에서 한국판 ‘인비저블 게스트’ 리메이크 제작을 확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은 호텔 방 안에서 잔인하게 살해당한 연인 ‘로라’를 발견하는 아드리안 모습으로 시작한다. 잠시 후, 용의자로 체포된 아드리안이 “누명을 썼다”며 억울해하는 모습은 사건 이면의 진실을 궁금케 한다.

아드리안이 변호사와 함께 사건을 재구성해 진술할 시간이 단 3시간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 과거 ‘아드리안’과 ‘로라’가 교통사고 후 은폐를 시도하는 장면이 이어진다.

여기에 ‘아드리안’과 ‘로라’를 의심하는 남자의 등장에 이어 ‘로라’의 “전부 함정이야”라는 대사는 사건 뒤, 숨겨진 또 다른 진실이 있음을 암시한다.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는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후계자로 주목받은 ‘더 바디’의 천재 연출자 오리올 파울로 감독의 신작이다. 오는 9월 21일 개봉한다. 15세 관람가. 106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