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 잃은 어느 남자의 리얼 액션…‘헤드샷’ 티저 예고편

문성호 기자
업데이트 2017-08-14 10:57
입력 2017-08-14 10:56
이미지 확대
영화 ‘헤드샷’ 티저 예고편의 한 장면.
영화 ‘헤드샷’ 티저 예고편의 한 장면.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올해 가장 격렬한 영화!’(더 가디언)라는 평을 받은 리얼 액션 영화 ‘헤드샷’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헤드샷’은 기억을 잃은 한 남자와 그를 둘러싼 갱단과의 사투를 그린 액션 영화다.

영화는 머리에 총상을 입고 발견된 의문의 젊은 남자가 코마 상태에서 깨어나면서 이야기가 출발한다. 해변에서 죽기 직전의 상태로 발견된 남자는 인턴의사 ‘아일린’의 보살핌으로 건강을 회복하지만, 자신에 대한 기억조차 잃어버린 상태다.

‘아일린’에게서 ‘이슈마엘’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얻은 그는 그녀에게 따뜻함을 느끼며 점점 가까워진다. 어느 날, 이슈마엘은 몸에 배어 있는 액션 기술로 자신을 공격하는 상대를 제압하면서 자신이 누구인지 혼란에 빠지게 된다.

‘리’라고 불리는 인물과 맞닥뜨린 뒤, 자신을 돌봐 준 ‘아일린’마저 정체 모를 갱단에게 납치되자 그는 이 모든 상황이 자신과 깊은 관계가 있음을 직감한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갱단의 무리가 버스 안의 사람들을 무차별적으로 공격하는 잔인한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전 기억이 없어요”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잠에서 깨어난 한 남성이 “하지만 약속하죠”, “당신을 찾을 겁니다”라고 말하는 대사는 그의 약속이 어떻게 지켜질지 궁금케 한다.

특히 주인공 ‘이슈마엘’ 역을 맡은 이코 우웨이스의 화려한 액션이 눈길을 끈다. 그는 ‘레이드: 첫 번째 습격’(2011), ‘레이드 2’(2014) 등의 작품을 통해 액션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정받은 실력파 액션 배우다.

격렬한 거친 액션을 볼 수 있는 영화 ‘헤드샷’은 오는 8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118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