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과 아내, 그리고 소년…‘시인의 사랑’ 티저 예고편

문성호 기자
업데이트 2017-08-07 16:33
입력 2017-08-07 16:32
이미지 확대
영화 ‘시인의 사랑’ 티저 예고편의 한 장면.
영화 ‘시인의 사랑’ 티저 예고편의 한 장면. CGV아트하우스 제공.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영화 ‘시인의 사랑’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시인의 사랑’은 인생의 어느 순간, 예상치 못한 ‘사랑’을 맞닥뜨린 시인, 그의 아내 그리고 한 소년의 이야기를 그렸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주인공 시인(양익준)의 감성적인 시 내레이션과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이 펼쳐진다. 하지만 시를 쓰는 재능도, 먹고살 돈도, 심지어 정자도 없는 ‘무쓸모’ 시인 캐릭터의 반전 매력이 눈길을 끈다.

그런 철없는 시인을 구박하는 아내(전혜진)의 리얼한 생활 연기는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던 어느 날, 시와 인생에 대해 고민하던 시인 앞에 갑자기 소년(정가람)이 등장한다. 그와의 만남 뒤, 시인은 이전과는 다른 감정의 변화를 느끼게 된다.

특히 “지금 이 감정은, 뭐죠?”라는 카피는 시인, 아내, 소년의 관계를 함축적으로 드러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끝으로 “세상에서 가장 아프고 슬픈 사람들 대신 울어주는 게 시인이야”라는 시인의 대사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를 궁금케 한다.

마흔 살의 시인 ‘현택기’ 역은 배우 양익준이 맡았다. 또 무능한 남편이자 철없는 시인을 구박하면서도 세상에서 그를 제일 아끼고 사랑하는 아내 역할은 배우 전혜진이 맡았다. 이들 부부 앞에 나타난 위태로운 소년 역할은 영화 ‘4등’으로 제53회 대종상영화제 신인 남우상, 제8회 올해의 영화상 신인상을 받은 배우 정가람이 맡았다.

영화 ‘시인의 사랑’은 오늘 9월 개봉 예정이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