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를리즈 테론 액션퀸 귀환!…‘아토믹 블론드’ 예고편

문성호 기자
업데이트 2017-07-12 17:19
입력 2017-07-12 16:09
이미지 확대
‘아토믹 블론드’ 스틸컷 (사진=씨네그루 키다리이엔티, 다음 영화)
‘아토믹 블론드’ 스틸컷 (사진=씨네그루 키다리이엔티, 다음 영화)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영화 ‘아토믹 블론드’가 스파이 스타일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아토믹 블론드’는 미국·영국·프랑스·독일·러시아 각국의 스파이가 모인 베를린에서, MI6 최고의 비밀요원 ‘로레인’이 전 세계 스파이 명단과 이중 스파이를 찾아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스파이 액션 무비이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샤를리즈 테론을 비롯해 ‘23 아이덴티티’ 제임스 맥어보이,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소피아 부텔라 등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영상은 다양한 구도와 강렬한 사운드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또 “격투술에 능함”, “멋대로 굴긴 해도 우리 조직 최고의 정보요원이야”라는 목소리와 함께 샤를리즈 테론의 거침없는 액션이 시선을 모은다. 여기에 샤를리즈 테론을 위험에 빠트린 제임스 맥어보이의 등장이 이후 스토리를 궁금케 한다.

매력적인 배우 샤를리즈 테론은 MI6 최고의 비밀요원 ‘로레인’ 역을 맡아 새로운 액션퀸 탄생을 예고한다. 그녀는 이번 작품을 위해 매일 5시간 동안 무술팀과 액션 훈련을 했으며, 종합격투기 기술 자격증까지 취득하는 열정을 쏟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전 세계를 열광시킨 그래픽 노블(만화와 소설의 중간 형식) ‘콜디스트 시티’를 원작으로 한 ‘아토믹 블론드’는 데이빗 레이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감독은 최근 ‘데드풀 2’ 연출자로 발탁돼 화제가 된 바 있다. 8월 개봉될 예정.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