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새봄♥김종규는 열애중…또 하나의 아나운서-선수 커플?

이슬기 기자
업데이트 2017-05-30 11:19
입력 2017-05-30 11:19
구새봄(31) 아나운서와 프로농구 LG 세이커스의 김종규(27)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지 확대
구새봄♥김종규는 열애중…또 하나의 아나운서-선수 커플?
구새봄♥김종규는 열애중…또 하나의 아나운서-선수 커플? 사진=tvN 캡처, LG 세이커스 제공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31일 스포츠월드에 따르면 구새봄은 농구 프로농구 현장 리포팅을 통해 김종규와 자연스럽게 인연을 맺었고 김종규의 적극적인 대시로 만남을 시작했다.

두 사람의 측근은 “두 사람이 연인 사이라는 것은 농구팬들 사이에 먼저 퍼지게 됐다”라며 “김종규가 올해 초 두 번째 무릎 부상으로 힘들었던 시기에 정신적으로 구새봄에게 많은 위로를 얻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교제 시간은 아직 1년이 채 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구새봄 아나운서는 2014년 MBC 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로 데뷔했으며, 지난해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미국 조지아 주의 명문대 에모리대학교에서 문화인류학을 전공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지난 시즌 계약 만료로 MBC스포츠 플러스는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농구 창원 LG 세이커스에서 뛰고 있는 김종규는 영입 당시 ‘특급신인’으로 불리던 스타플레이어다.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 남자 농구 금메달을 거머쥐었으며 2016-17시즌 프로농구 4라운드 효율성 지수(PER) 국내 선수 1위에 올랐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