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리, 김흥수 주연 ‘볼링블링’ 메이킹 영상 공개

입력:05/19 11:26 수정:05/19 11:37

사진설명보기


단편 배리어프리영화 ‘볼링블링’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볼링블링’은 볼링장에서 만난 보라와 시각장애인 희준이 볼링게임을 통해 친밀해지는 과정을 담고 있다. ‘반짝반짝 두근두근’(감독 김태균)에 이어 (사)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가 제작한 두 번째 단편 배리어프리영화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희준’ 역의 김흥수, ‘보라’ 역의 박규리, ‘미나’ 역의 박경혜, ‘현민’ 역의 이호철, ‘준영’ 역의 정준원에 대한 캐릭터 소개와 웃음꽃 만발한 촬영현장이 담겨 있다. 또 카라 출신 배우 박규리의 깜짝 댄스 모습도 엿볼 수 있다.

특히 ‘볼링블링’은 영화진흥위원회의 ‘배리어프리영화 온라인VOD 서비스 홍보 동영상 제작사업’ 일환으로 제작된 만큼, 출연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온라인VOD를 통해 배리어프리영화를 감상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박규리, 김흥수 주연의 단편 배리어프리영화 ‘볼링블링’은 화면해설 녹음 및 자막작업을 거쳐 오는 6월부터 케이블TV, 올레 tv의 온라인VOD 서비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배리어프리영화는 시각장애인을 위해 화면해설을, 청각장애인을 위해 한글자막을 넣어 장애와 상관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영화다. 화면해설과 한글자막을 통해 다문화 가정, 노인과 어린이 등 모든 계층이 즐길 수 있는 따뜻한 공동체 영화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알짜배기 뉴스만 쏙쏙!! SNS에서 바로 보는

로그인 PC버전 TOP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박현갑)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