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시즌2 강다니엘, 댄스 포지션 21위..각 포지션 1등은 누구?

입력:05/19 11:22 수정:05/19 13:37

사진설명보기

‘프로듀스 101’ 시즌2 포지션 평가 결과가 19일 공개된다.


이날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측은 “‘미칠 뻔 했어요, 저’ 과연 포지션별 1등을 하게 될 주인공은?”이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포지션 평가 무대를 선보일 연습생들의 모습이 담겼다. 그 가운데 Jason Derulo의 곡 ‘Get Ugly’를 선택한 연습생 팀의 연습 과정이 집중 공개됐다.

상위권 연습생들이 포진한 팀인 만큼 이들을 향한 기대치는 높았다. 하지만 지난주 2위의 자리에 오른 강다니엘 연습생이 의외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댄스 트레이너 권재승과 가희는 “어떻게 된 거야?”, “너 지금 되게 민폐야” 등 혹평을 하는 모습이 담긴 데 이어 강다니엘이 “미칠 뻔 했어요”라고 말하는 모습이 이어지면서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강다니엘이 댄스 포지션을 선택한 연습생들 가운데 21위를 차지한 모습이 선공개되면서 기타 연습생들의 순위에도 관심이 쏠렸다. 각 포지션 1등 연습생에게는 10만 표의 베네핏이 주어지는 만큼 국민 프로듀서들의 기대는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는 이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네이버TV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서울En - 연예계 핫 뉴스

1/4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알짜배기 뉴스만 쏙쏙!! SNS에서 바로 보는

로그인 PC버전 TOP으로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박현갑)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