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 솔로 데뷔곡 ‘스팟라이트’ MV 티저…솔로 활동 후 내달 ‘엘리스’ 합류

김형우 기자
업데이트 2017-05-18 11:34
입력 2017-05-18 11:33
이미지 확대
소희 솔로 데뷔곡 ‘스팟라이트’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소희 솔로 데뷔곡 ‘스팟라이트’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6’ 출신 소희(SOHEE)가 솔로 데뷔를 하루 앞두고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소희의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스팟라이트’(Spotl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올렸다.


티저 영상에서 소희는 신비로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장소에서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이어 소희의 트레이드마크인 환상적인 댄스와 데뷔곡의 후렴 부분 일부가 공개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달 종영한 ‘K팝스타6’에서 군계일학의 퍼포먼스를 뽐내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던 소희는 최근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 큐레이터로 합류,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소희는 솔로로 먼저 데뷔하고서 후너스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5인조 걸그룹 ‘ELRIS’(엘리스) 멤버로 합류해 다음달 1일 데뷔 쇼케이스를 갖고 걸그룹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소희의 솔로 데뷔곡 ‘스팟라이트’(Spotlight)는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Teaser] SOHEE(소희) _ Spotlight/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