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보디가드, 위험한 고객을 만났다!…‘킬러의 보디가드’ 1차 예고편

문성호 기자
업데이트 2017-05-11 16:24
입력 2017-05-11 16:21
이미지 확대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예고편 한 장면.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예고편 한 장면.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자의 예측불허 액션 코미디 ‘킬러의 보디가드’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킬러의 보디가드’는 세계 최고의 엘리트 보디가드가 국제사법재판소의 증인으로 채택된 킬러를 의뢰인으로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공개된 1차 예고편은 “누구에게나 보디가드가 필요하다”는 카피와 함께 초특급 경호요원(라이언 레이놀즈)과 현상수배 1순위 킬러(사무엘 L. 잭슨)의 강렬한 만남으로 시작한다.

이어 긴장감 넘치는 액션과 보디가드의 진지한 자기소개가 눈길을 끈다. 이후 킬러의 통렬한 비웃음과 다짜고짜 그에게 주먹을 날리는 보디가드의 반전 행동은 작품의 유쾌한 톤 앤 매너를 예고한다.

삐걱거리는 두 인물의 만남에 이어 영화 ‘보디가드’의 OST인 휘트니 휴스턴의 ‘아이 윌 올웨이스 러브 유(I will always love you)’와 함께 “세상 끝까지 당신을 지켜줄게!”라는 엉뚱한 카피가 웃음을 자아낸다.

또 목숨이 위협받는 절체절명의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티격태격하며, ‘구강 액션’을 선보이는 보디가드와 킬러의 숨 쉴 틈 없는 액션이 신선한 재미를 기대케 한다.

영화는 ‘익스펜더블3’의 패트릭 휴즈 감독의 연출과 ‘데드풀’의 라이언 레이놀즈,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의 사무엘 L. 잭슨이 주연을 맡았다. 여기에 셀마 헤이엑, 게리 올드만 등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이 합세했다.

올여름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은 ‘킬러의 보디가드’는 8월 개봉 예정이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