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후 최저 몸무게 찍었다는 전효성, 화보 보니

김형우 기자
업데이트 2017-05-10 17:39
입력 2017-05-10 17:39
이미지 확대
사진=bnt
사진=bnt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노래와 춤은 물론 연기와 MC 자리까지 꿰차며 만능 엔터테인먼트의 기질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전효성의 화보가 최근 공개됐다.

전효성은 bnt 화보에서 캐주얼한 의상을 소화하는가 하면 소녀답고 청초한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그뿐만 아니라 촬영 현장에서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전언이다.

이미지 확대
사진=bnt
사진=bnt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화보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전효성은 패션이나 뷰티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전효성은 “워낙에 키가 작다 보니까 스타일링을 직접 신경 쓰지 않으면 화면에 단점이 두드러져서 나오거나 안 예쁘게 나온다. 그래서 데뷔 초부터 신경을 쓰는 편”이라고 말했다.

특히 그는 극 중에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주목받았던 그는 김교리라는 캐릭터를 위해 200벌 정도의 옷을 피팅하고 직접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을 찾아봤다고 밝히며 열정을 드러냈다.

요즘 부쩍 예뻐진 미모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자극하고 있는 그는 “다이어트가 정말 크긴 한 것 같다. 데뷔하고 나서 지금이 몸무게가 최고로 적게 나간다”며 “드라마를 하면서 요요 현상이 오지 않게 하려고 노력했는데 후반부에 가서 장염에 걸리는 바람에 더 빠지게 됐다. 그런데 이게 화면으로 보니까 예쁘게 나오더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영상=officialbntnews/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