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 후보의 딸 유담씨 지원유세 나서…“4번 찍어주세요”

장은석 기자
업데이트 2017-04-22 23:30
입력 2017-04-22 23:30
이미지 확대
유담 아빠 유세 지원왔어요
유담 아빠 유세 지원왔어요 바른정당 대선후보인 유승민 후보의 딸 유담 씨가 22일 오후 대구 동성로에서 열린 유세에서 참가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2017.4.22 [바른정당 제공=연합뉴스]
이미지 확대
유승민 후보의 딸 유담의 지원유세
유승민 후보의 딸 유담의 지원유세 바른정당 대선후보인 유승민 후보의 딸 유담 씨가 22일 오후 대구 동성로에서 열린 유세에서 참가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2017.4.22 [바른정당 제공=연합뉴스]
이미지 확대
유담, 아빠 유세 지원왔어요
유담, 아빠 유세 지원왔어요 바른정당 대선후보인 유승민 후보의 딸 유담(왼쪽 두 번째)씨가 22일 오후 대구 동성로에서 열린 유세에서 참가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2017.4.22 [바른정당 제공=연합뉴스]
이미지 확대
유담, 아빠 유세 지원왔어요
유담, 아빠 유세 지원왔어요 바른정당 대선후보인 유승민 후보의 딸 유담씨가 22일 오후 대구 동성로에서 열린 유세에서 참가 하고 있다. 2017.4.22 [바른정당 제공=연합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22일 제19대 대선 공식선거운동이 시작된 뒤 첫 주말을 맞아 각당 후보들은 유권자 표심 잡기에 총력을 기울였다.

유승민 바른정당 후보는 이날 영남권 표심 잡기에 나섰다.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유 후보의 딸 유담씨도 이날 유 후보 유세에 함께 했다.

유담씨는 이날 오후 대구 동성로에서 열린 유 후보 유세에 참가해 지지를 호소했다.

유담씨는 유 후보의 ‘기호 4번’이 적힌 모자를 쓰고 바른정당의 파란색 상의를 입고 유세 현장에 나왔다.

유담씨는 시민들의 요청에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주는 등 적극적인 유세를 벌였다.

당초 바른정당은 유담씨가 대학 중간고사를 마치는 오는 27일부터 지원유세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유담씨는 주말을 맞아 계획보다 앞서 아빠를 지원하기 위해 유세 현장을 찾은 것으로 보인다.

유담씨는 이미 지난해 4·13 총선 및 지난 1월 유승민 후보의 대선 출정식 등에 모습을 나타내 미모로 화제를 모았다.

유 후보는 ‘국민 장인’이라는 별명까지 얻으면서 2030 남성층의 지지를 받았다.

유 후보는 지난 14일 고려대학교에서 열린 한 강연에서 자신을 국민 장인이라고 소개하며 “걔(유담)는 남자친구가 없고요”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유담씨는 동국대 법학과에 다니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