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 노크 소리에 신이 난 트와이스…‘낙낙’ 티저

김형우 기자
업데이트 2017-02-17 15:20
입력 2017-02-17 15:19
이미지 확대
트와이스 ‘낙낙’ 뮤비 티저 캡처
트와이스 ‘낙낙’ 뮤비 티저 캡처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걸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Knock Knock’(낙낙)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 신곡 ‘Knock Knock’(낙낙)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트와이스가 지난해 발매한 ‘TWICEcoaster : LANE 1’ 앨범의 타이틀곡 ‘TT’(티티)의 뮤직비디오와 이어지는 포인트가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TT’의 뮤직비디오는 노크 소리와 함께 ‘To be continued’ 문구가 뜨며 마무리 됐는데, 이번에 공개된 ‘Knock Knock’(낙낙)의 티저 영상도 의문의 노크 소리로 시작한 것.


노크 소리를 듣고 트와이스 멤버들은 계단에서 뛰어내려와 문을 열고 누군가를 반갑게 맞이한다. 귀엽고 상큼한 아홉 멤버들의 표정과 함께 티저 이미지에서 꾸준히 등장했던 주황색의 문과 노크 소리가 하나의 스토리로 엮이면서, 앨범의 전체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트와이스가 20일 발표할 ‘낙낙’은 팝, 록, 디스코 장르를 믹스한 신나는 하우스비트의 음악이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상큼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우아하게(OOH-AHH하게)’ ‘치어업’ ‘티티’에 이은 4연속 히트를 노리고 있다.

사진·영상=jypentertainment/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