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컴백 D-4, ‘아이 필 유(I Feel You)’ 뮤비 티저 공개

업데이트 2015-07-30 18:47
입력 2015-07-30 16:21
이미지 확대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오는 8월 3일 밴드로 컴백을 예고한 원더걸스의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30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정규 3집 앨범 ‘리부트’(REBOOT) 타이틀곡 ‘아이 필 유’(I Feel You)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1980년대 잡지 속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선미가 지퍼를 내리는 것으로 시작해, 레트로 사운드 속 부풀린 헤어스타일과 과감한 수영복, 악기 등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원더걸스 멤버들(유빈, 예은, 선미, 혜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원더걸스 멤버들은 이번 앨범에서 타이틀곡을 제외한 전 수록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원더걸스는 80년대의 프리스타일, 레트로 팝, 슬로우 잼 등 다양한 장르를 자신들만의 스타일과 사운드로 재해석해 걸그룹 위주의 가요계에 일격을 가하겠다는 각오다.

타이틀곡 ‘아이 필 유(I Feel You)’는 1980년대 초 뉴욕의 라틴 아메리칸 커뮤니티에서 시작된 프리스타일 음악으로, 신스 악기들과 싱코페이션(당김음) 기반의 화려한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다. 박진영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원더걸스는 8월 3일 정오 정규 3집 앨범 ‘리부트’(REBOOT)의 음원을 공개하고, 같은 날 저녁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영상=원더걸스 아이 필 유 뮤비 티저(Wonder Girls “I Feel You” Teaser Video)/네이버 TV캐스트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