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 들린 주방 보조와 스타 요리사의 사랑 이야기

이은주 기자
이은주 기자
업데이트 2015-07-02 17:48
입력 2015-07-02 17:46

tvN 금·토 연속극 ‘오 나의 귀신님’

최근 종영한 KBS ‘프로듀사’의 빈자리를 대신할 새 금·토 드라마가 찾아온다. 3일부터 매주 금·토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하는 tvN ‘오 나의 귀신님’은 ‘빙의’라는 소재를 로맨틱 코미디와 접목시킨 독특한 드라마다.

이미지 확대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드라마 ‘고교처세왕’의 유제원 감독과 양희승 작가가 다시 손잡은 이 작품은 훈훈한 외모의 스타 셰프 강선우(조정석 분)와 그를 짝사랑하는 소심한 주방 보조 나봉선(박보영)의 사랑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봉선은 무당이었던 할머니의 피를 물려받아서인지 어렸을 때부터 귀신이 보인다. 주변에서 말을 거는 귀신들 때문에 정상적인 생활을 하기 힘들었던 터에 급기야 음탕한 처녀 귀신 신순애(김슬기)에 빙의된다.

어릴 적 왕따를 당했던 기억 때문에 소심하고 주눅이 들어 있는 봉선을 왠지 싫어하던 선우는 갑자기 평소와는 다른 봉선의 모습에 신경이 쓰이기 시작한다. 7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박보영은 “귀신에 빙의되거나 ‘음탕한’ 연기를 하는 것이 처음이라 어려운 점이 많았는데 이제는 다 내려놨다”면서 “소심했던 봉선이와 순애가 들어왔을 때의 봉선이 두 캐릭터를 잘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셰프 연기를 위해 정호균 셰프를 사사하고 있다고 밝힌 조정석은 “칼질도 늘었고 몇 가지 요리를 할 수 있게 됐다”면서 “특별한 롤 모델은 없지만 TV에서 본 셰프처럼 주방에서의 법규, 룰을 만들어서 자연스러운 연기를 해보려 한다”고 말했다. 한없이 착해 보이지만 미스터리한 선우의 매제인 최성재 역에는 임주환이, 선우의 첫사랑인 이소형 역에는 박정아가 출연한다.

이은주 기자 erin@seoul.co.kr
2015-07-03 22면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