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가정부의 별난 이야기 ‘멘탈’ 예고편

업데이트 2015-05-25 15:54
입력 2015-05-25 15:50
이미지 확대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이 가정부 좀 이상하다!’

가족에게 무심한 유력정치인 ‘베리’와 그의 아내 ‘셸리’에게는 말썽꾸러기 다섯 딸이 있다. 도무지 대책이 없는 천방지축 아이들과 가족에게 무심한 남편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이기지 못한 셸리는 결국 정신병원에 입원하게 된다. 이에 베리는 어쩔 수 없이 셸리의 빈자리를 대신해 ‘의문의 가정부’를 고용하게 되면서 다양한 일들을 겪게 된다.

영화 ‘내 남자친구의 결혼식’과 ‘쇼퍼홀릭’의 P.J. 호건 감독이 가족영화 ‘멘탈’을 들고 찾아왔다. 이번 작품에서는 P.J. 호건이 자신의 데뷔작인 ‘뮤리엘의 웨딩’에서 주연을 맡았던 토니 콜렛과 다시 만나 호흡을 맞췄다.

최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수상한 가정부 ‘샤즈’의 숨겨진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녀는 가정부라고 하기에 불량한 옷차림은 물론 아이들 앞에서 아무렇지 않게 담배를 피우는 등 괴상한 행동을 한다. 또 아이들을 괴롭히는 도너츠 가게 점원에게 통쾌한 복수를 하는 등 다소 괴상하면서도 통쾌한 모습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P.J. 호건의 신작 ‘멘탈’에는 가정부 ‘샤즈’ 역의 토니 콜렛외에도 ‘지골로 인 뉴욕’의 리브 슈라이버, 호주의 국민배우 레베카 기브니, ‘님포매니악’의 캐롤라인 구달 등 개성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평범하지 않은 가정과 평범하지 않은 가정부의 만남이 빚어내는 이 수상한 이야기는 오는 6월 4일 만나볼 수 있다. 15세 이상 관람가. 상영시간 115분.

사진 영상=컨첸츠온미디어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