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박준형 결혼, 13살 연하 승무원 예비신부 최초 공개 ‘연예인 능가하는 뒤태’

업데이트 2015-05-05 01:15
입력 2015-05-04 09:12
이미지 확대
god 박준형 결혼
god 박준형 결혼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god 박준형 결혼, 13살 연하 승무원 예비신부 최초 공개 ‘연예인 능가하는 뒤태’

‘god 박준형 결혼’

그룹 god 멤버 박준형(46)이 결혼한다. 박준형은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알리며 예비신부와의 데이트 사진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god 박준형은 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여러분 저 쭈니가 드디어 저와 인생을 함께 걸을 하느님이 축복해주신 파트너와 다음달에 결혼합니다. 많이 축복해주세요. 제가 여러분께 먼저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기사가 먼저 떠서 너무 아쉽고, 미안하네요. 여러분 우리는 이제 더 큰 가족이 되네요. 사랑합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god 박준형이 결혼 발표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박준형과 여자친구가 손을 꼭 잡고 해변을 걷는 뒷모습이 담겨있다. 박준형 예비신부의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늘씬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 감탄을 자아냈다.

god 박준형은 지난해 12월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를 통해 13세 연하의 항공사 승무원과 교제 중임을 밝힌 바 있다.

god 박준형은 당시 출연 중인 SBS ‘룸메이트’에서 여자친구에 대해 “나하고 성격이 잘 맞고, 웃음을 아끼지 않는다. 눈치 보지 않는 털털한 성격이다. 그래서 내가 참 좋아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네티즌은 “god 박준형 결혼..너무너무 축하드려요”, “god 박준형 결혼..부럽다”, “god 박준형 결혼..행복하세요”, “god 박준형 결혼..안티없는 쭈니형 행복해요”, “god 박준형 결혼..잘 어울린다”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박준형 인스타그램 (god 박준형 결혼)

연예팀 seoulen@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