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에게 ‘이태임 동영상’ 직접 보라고 하자…

업데이트 2015-04-26 15:26
입력 2015-04-26 10:59

‘우결4’ 헨리, 욕설 영상 파문 예원 위로

이미지 확대
헨리 예원. MBC 영상캡쳐
헨리 예원. MBC 영상캡쳐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방송에서 가상부부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헨리가 예원을 위로했다.

2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선 예원과 헨리가 3주 만에 만나며 신혼집으로 이사했다.

이날 헨리는 이태임·예원 동영상 사건과 관련해 “많이 걱정했다”면서 “사람은 실수 할 수 있다”고 위로했다. 또 ”앞으로 하는 게 중요하다. 문제가 생기면 옆에 있겠다. 오빠다. 걱정하지 마라”고 다독였다. 예원은 애써 참으려 했지만 결국 눈물을 비쳤다.

헨리는 분위기를 반전시키기 위해 “너 (전국민이 다 아는) 유행어 만들었어. 대박이야”라며 욕설 사건을 언급했다. 예원은 “무슨 유행어? 나 기억 안 나서…”라고 해명했다. 이에 헨리는 “나중에 찾아봐”라고 말해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예원은 “절대 안 울 거라 생각했다. 말은 하지 않는데 전해지는 게 있었다. 저도 모르게 터졌다”고 속내를 털어놓으며 헨리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헨리는 예원에게 셀카봉 트레이드도 제안했다. 이에 예원은 “아니아니”라고 말했고 헨리는 “그거 유행어 아니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헨리는 이어 논란이 된 배우 이태임의 발언을 인용해 “아니아니? 이거 마음에 안들지?”라고 짓궂게 물어 예원을 당황하게 했다.

한편 이날 헨리는 예원에게 “이삿짐 쌀 때 꼭 예쁜 속옷을 챙기라”면서 “부부 사이에는 괜찮다”고 예원을 설득했다.

또 “예원이 찍은 속옷 광고 사진을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예원은 “그렇게 궁금하면 사진을 찍어주겠다”고 도발해 헨리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신혼집 입주 기념으로 짜장면을 시켜먹은 헨리와 예원은 서로의 입술에 묻은 소스를 닦아주며 묘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