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 가터벨트 찢어버리며 파격 섹시미 뽐낸 바니걸로 변신

업데이트 2015-04-17 09:22
입력 2015-04-17 09:22
마돈나가 바니로 변신해 화제다.

이미지 확대
마돈나
마돈나 사진제공: 코스모폴리탄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여성의 당당한 삶을 위해 목소리를 내왔던 코스모폴리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우먼파워의 상징 마돈나가 <코스모폴리탄> 5월호의 커버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특히 1990년 5월 미국 코스모의 25주년 특별호 커버를 장식한 그녀는 그로부터 25년 후 다시 한번 커버 걸로 등장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그녀는 세월을 거스르는 섹시함으로 56세라는 나이가 믿겨지지 않는 몸매를 과시했다. 특히,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늘 대중의 기대를 갖게 만드는 그녀는 이번 화보 역시 슬립과 가터벨트를 입고 파격적인 포즈를 취하며 단 하나의 수식어로 설명할 수 없는 그녀의 존재감을 여실히 드러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코스모폴리탄>과의 인터뷰를 통해 새 앨범 타이틀인 <Rebel Heart>에서 저항(Rebel) 즉, ‘여성성’에 대한 깨어있는 생각을 전하기도 했다. 자신은 ‘페미니스트’ 대신 ‘휴머니스트’라고 말하며, 사람들이 자신을 페미니스트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밝혔으며 그녀는 앞으로도 사회가 기대하는 여성성에 억지로 짜맞추지 않겠다는 자세와 자신만의 철학을 드러냈다.

새 앨범<Rebel Heart>로 새로운 행보를 이어갈 마돈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http://www.cosmopolitan.co.kr)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