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현역 입대 “살 엄청 빼서 돌아올게요” 불안?초조? 훈련소 앞 표정 보니 ‘대박’

업데이트 2014-11-26 00:00
입력 2014-11-26 00:00
이미지 확대
스윙스 현역 입대. 딘딘 인스타그램
스윙스 현역 입대. 딘딘 인스타그램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스윙스 현역 입대 “살 엄청 빼서 돌아올게요” 불안?초조? 훈련소 앞 표정 보니 ‘대박’

래퍼 스윙스(28·본명 문지훈)의 훈련소 입소 전 모습이 공개됐다.

딘딘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금은 군인이 되었을 스윙스 형. 올 한해 고생했으니까 들어가서는 일 걱정하지 말고 편히 있다 오십시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딘딘은 “면회 갈게요! 우리에겐 너무 이른 아침이라 상태가 메롱인 건 안 비밀. 충성 문지훈! 쭉 파이팅”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은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스윙스와 매드클라운, 딘딘의 모습이다. 특히 스윙스는 머리를 깎은 채 덤덤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스윙스는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군대 가기 딱 좋은 날이다. 지금 차 타고 부모님, 할아버지께 인사 드리러 가는 중”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스윙스는 “바형 노창 기리 대웅 딸기 욱이 성영이 혁진이 나래 진호 현경 호연이 sq형, 그리고 곧 들어올 저스트 뮤직 새 멤버 잘 돌봐주세요. 나보다는 다 좋은 사람들입니다. 인사 못 드린 분도 죄송해요”라고 심정을 전했다.

스윙스는 지난 22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 출연 당시를 회상하며 “꼭 하고 싶었던 말 참다가 이제 하는데 제 정규 3집 ‘빈티지 스윙스’ 멀리 내다보고 낸 앨범이에요. 와인처럼 몇 년만 익어버리게 해줘요. 사랑합니다. 살 엄청 빼서 다녀올게요”라는 글을 남기며 군 입대를 앞두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지난 13일 카투사에 지원한 것으로 알려진 스윙스는 탈락 소식을 전하며 현역 입대를 결심했다.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투사 지원에서 탈락했다. 일반적인 육군 병사로 입소한다. 참고로 태어나서 지금까지 언제나 대한민국 국적이었다”고 밝혔다.

스윙스는 25일 오후 2시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로 입소했다.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현역으로 복무하게 된다.

네티즌들은 “스윙스 현역 입대, 뭔가 포스가 남다르네”, “스윙스 현역 입대, 여유있게 다녀오세요. 군대 그거 별 것 아닙니다”, “스윙스 현역 입대, 건강 잘 챙기고 갔다오면 훨씬 세상이 다르게 보일 거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2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