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이슬 양악수술 협찬 받고 ‘먹튀’논란, 3000만원대 진료비청구소송

업데이트 2014-10-31 10:20
입력 2014-10-31 00:00
이미지 확대
천이슬 과거
천이슬 과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방송인 천이슬이 성형수술 비용 청구 소송에 휘말렸다.

30일 한 매체는 서울 강남구 소재 A성형외과가 “당초 약속했던 병원 홍보를 성실히 하지 않았다”며 천이슬을 상대로 서울중앙지방법원에 3000만원대의 진료비 청구소송을 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천이슬은 전 소속사 매니저를 통해 A성형외과에서 양악수술 등을 협찬 받고, 병원 홍보를 해주기로 약속했다. 하지만 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았고, 병원 측은 천이슬을 상대로 소를 제기했다.

이에 대해 천이슬 소속사 관계자는 30일 “천이슬의 사진이 A병원 홈페이지에 일주일간 올라와 있었기 때문에 약속을 이행한 것”이라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 “현재 법률대리인과 소송을 준비하고 있다. 31일쯤 공식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천이슬은 2010년 영화 ‘영도다리’로 데뷔한 뒤 KBS2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2’ 20대 특집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최근 ‘셰어하우스’, ‘인간의 조건’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앞서 천이슬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성형을 했었냐”는 질문에 손사래를 치며 부인한 바 있다. 당시 천이슬은 “초·중·고·대학 시절 모두 얼굴이 다르다”면서 성형 여부를 묻는 질문에 심한 외모 변화 때문에 생긴 오해라고 했으나 이번에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