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3 태연 탈락, 우승자 김환희 확정에 태연 표정이? “내 목소리는 뭘까..”

김민지 기자
업데이트 2014-09-21 18:04
입력 2014-09-21 00:00
이미지 확대
히든싱어3 태연 탈락
히든싱어3 태연 탈락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히든싱어3 태연 탈락’ ‘히든싱어3’ ‘태연’ ‘히든싱어 태연 탈락’ ‘태연 히든싱어’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자신을 모창하는 팬과의 대결에서 패해 눈길을 끈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에는 태연이 원곡가수로 출연, 모창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쳤다. 이날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태연의 솔로곡 ‘만약에’가 선곡됐고, 태연은 무난하게 1라운드를 통과했다. 이어지는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소녀시대의 히트곡 ‘지(GEE)’가 선곡됐다. 그러나 태연은 가장 태연같지 않은 목소리로 선정돼 탈락했다.

탈락이 확정된 후 태연은 “지(Gee)는 저에게 제일 어려운 곡이다”고 입을 열었다. 태연은 “제가 부른 파트가 아니다보니 부르는 저도 낯설기도 했고 여기 서 있으니까 아무 생각도 안 난다”며 탈락 소감을 전했다. 이어 태연은 “하지만 제 목소리를 듣고 많이 연습해주신 분들이 계신다는 점이 기분 좋다”며 “내가 누구인가, 내 목소리는 뭘까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우승은 도전자 김환희가 차지했다. 일명 ‘얼굴 없는 태연’으로 온라인상에서 활동해오던 김환희는 “앞으로 좋은 노래로 보답하겠다”며 우승 소감을 전했다. 태연은 김환희의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감동받았다는 듯 눈물을 글썽였다.

히든싱어3 태연 탈락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히든싱어3 태연 탈락, 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 축하합니다”, “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 히든싱어3 태연 탈락 충격이다..”, “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 누구? 히든싱어3 태연 탈락했어도 노래 잘 하는 건 다들 알고 있음”, “히든싱어3 태연 탈락, 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 노래 잘 하더라”, “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 태연 진짜 감동 받은 것 같더라”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송캡쳐(‘히든싱어3 태연 탈락’ ‘히든싱어3’ ‘태연’‘히든싱어 태연 탈락’ ‘태연 히든싱어’’히든싱어 우승자 김환희’)

연예팀 seoulen@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