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공효진 결별 이유는? 공효진 이진욱 결별 각각 소속사 공식입장 살펴보니

업데이트 2014-09-18 00:00
입력 2014-09-18 00:00
이미지 확대
공효진 결별 이유.
공효진 결별 이유. 공효진 이진욱 결별.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공효진 결별 이유’

공효진 결별 이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배우 공효진과 이진욱이 공개 열애 3개월여 만에 결별했다.

공효진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숲은 1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은 최근에 결별한 것으로 확인됐다”라며 “결별 시기 및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일이기에 확인이 어려운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고 전했다.

이진욱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도 “본인에게 확인해본 결과 최근 연인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해주는 동료로 남기로 했다”라며 “앞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을 펼칠 두 배우에게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결별을 시인했다.

앞서 공효진과 이진욱은 5월 말 열애를 인정한 이후 약 3개월 만에 결별했다.

공효진은 11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열연했다. 또 이진욱은 케이블채널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에 출연하고 있다.

특히 지난달 12일 진행된 tvN 일요드라마 ‘삼총사’ 제작발표회에서 이진욱은 공개 열애 중이었던 연인 공효진에 대한 질문에 노코멘트로 일관했다.

이날 “공효진과 연기와 관련해 조언을 주고받는 부분이 있느냐”는 질문에 이진욱은 “아무 이야기도 하지 않을 것이다. 드라마와 관련된 질문만을 받겠다”며 공효진 언급을 회피했다.

이에 두 사람의 결별이 공식화되자 네티즌들은 이때 이미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했다.

공효진 이진욱 결별 소식에 네티즌들은 “공효진 이진욱 결별, 충격이다”, “공효진 이진욱 결별, 안타깝다”, “공효진 이진욱 결별, 잘 추스르길”, “공효진 이진욱 결별, 이유가 뭐지?”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