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심경고백 “늦었지만 실망드려 죄송” 사과글 삭제 왜? 팬들 비난 폭주?

업데이트 2014-07-17 16:58
입력 2014-07-17 00:00
이미지 확대
백현 태연
백현 태연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백현 심경고백 “늦었지만 실망드려 죄송” 사과글 삭제 왜? 팬들 비난 폭주?

엑소(EXO) 백현이 소녀시대 태연과의 열애 인정 뒤 처음으로 사과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삭제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17일 백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 여러분들께 많이 늦었지만 실망과 상처를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 이 곳에 글을 남깁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항상 소중한 팬 여러분들의 마음을 아프게 해서 정말 죄송해요. 그리고 그 안에서 생긴 오해들로 더 아프게 해드려서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또 “더이상 저희 팬여러분들이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정말 많이 부족하지만 팬 여러분께 천천히 열심히 다가가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여러 번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했지만 변명만 늘어놓는 것 같아 마음을 전할 그리고 오해들을 풀 용기가 안 나기도 했습니다”라면서 “이제 와서 그런 말들이 무의미할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고. 이 글로 인해 또 마음 상하시진 않을지 그래서 또 글 올린 걸 후회하게 될까봐 지금도 걱정되고 마음이 복잡합니다. 하지만 제 진심을 꼭 전하고 싶어 글을 적어봅니다”라고 조심스럽게 밝혔다.

아울러 “EXO는 저에게도 너무나 소중한 이름입니다. 결코 EXO를 가볍게 다르게 표현한 적이 없었다는 말씀만큼은 꼭 드리고 싶습니다”라면서 “앞으로 무대 위에서나 밖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EXO 백현이 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현재 이 사과글은 삭제된 상태다. 앞서 태연도 지난달 19일 인스타그램에 심경글을 남겼다. 하지만 태연의 심경글에도 팬들을 조롱했다는 논란을 끊이지 않았고, 결국 태연은 해당 글을 삭제했다.

네티즌들은 “백현 심경고백, 사과글을 도대체 왜 지금에서야 올린거지?”, “백현 심경고백, 글도 지우고 팬들 화날 만 하네”, “백현 심경고백, 이 상황을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나. 황당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